Work.
비오시스템즈는 고객사의 요구사항 분석, 컨설팅, 교육, 관리까지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현재 솔루션 및 채널 영역까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 시장의 특성에 따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.
함께 하는 더 나은 업무환경, RBO7.0
'RBO7.0’은 관리자와 현장을 이어주는 솔루션입니다. 출고부터 고객에게 판매되는 순간까지 함께 하며
사용자가 불필요한 반복 업무를 줄이고 보다 생산적인 일에 집중 할 수 있게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.
- 반복적인 수기 작업
- 관리하는 범위는 넓고 수기 작업이 많은 관리자
- 비효율적인 재고 관리
- 재고의 선순환이 되지않아 악성 재고가 많은 본사/매장
- 관리자와 현장 간의 소통
- 공지사항 및 기타 알림 등이 원활히 공유 되지 않는 소통 부재

RBO7.0 주요 기능
적정 재고 관리
- - 재고 재배치 자동화
- - 제품 할인 자동화
- - 출고 업무 자동화
- - 물류 업무 자동화
- - 상품 효율 평가
- - 매장별 등급 평가
쉽고 빠른 판매 처리
- - 판매 예약 자동화
- - 자동 재고 요청 기능
- - 자동 반품/교환 처리 기능
다가가는 고객 서비스
- - 고객 프로모션
- - SMS 발송
- - 고객 서비스 도우미
기타 서비스
- - 모바일 RBO
- - 모바일 KPI
- - 온 · 오프라인 매장 연동
- - O2O 서비스
- - KPI/Dashboard
RBO7.0 특장점
- 맞춤 제작 지원
-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이용하여 고객 만의 작업 환경에 맞는 기능으로 맞춤 제작을 지원합니다.
- 다양한 솔루션과의 연계
- 다양한 솔루션과 안정적이고 빠른 연계가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서비스로 전문 인력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.
- 멀티 작업 환경 지원
- 최적화된 UI설계와 UX를 기반으로 유·무선의 다양한 기기와 운영체제에 대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.
(PC, Tablet, Mobile)
- 안정적인 유지보수
-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전문 직원이 고객의 PC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직접 문제를 해결해주는 원격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.